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천식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윈디 2020. 6. 2. 11:54

본문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천식 조언!



천식 관리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저희가 제공하는 안내서가 도움이 될 겁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더 건강하고 덜 부담스러운 삶을 살기 위한 전략을 찾도록 돕기 위해 천식에 관한 가장 유효한 조언들을 모아 놓았다.




천식을 앓는다면 담배를 피우거나 어떤 종류의 증기나 연기에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이는 모든 담배 제품을 피하는 것뿐만 아니라 미래의 직장에서 노출될 수 있는 연기나 증기를 고려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나 다른 사랑하는 사람이 천식을 앓는다면, 당신은 아이들과 가까이 있을 때 절대 담배를 피우지 말아야 한다.


천식 발작이나 질환의 원인을 유발하는 방아쇠에 관한 한 간접흡연 연기는 바로 그 위에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이가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 주변에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자신도 모르게 복용하는 어떤 약들은 당신에게 천식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아스피린처럼 순해 보이는 것이 실제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호흡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약으로는 고혈압 치료에 사용되는 베타 차단제가 있다.


천식을 적절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의사에게 당신의 모든 만성 상태와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을 인식하도록 하라.




천식을 앓을 때 비타민 E와 C로 식단을 보충하는 것을 고려하라.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 기능을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천식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비타민을 알약 형태로 섭취하거나,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여 비타민을 섭취할 수도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면역체계에 매우 좋고, 강한 면역체계는 천식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질병을 막아준다.




가정용 세정제를 여러 개(4개 이상) 사용하면 천식 발작이 증가할 수 있다.


자극성 화학물질이 들어 있지 않은 유기농 세정 제품을 선택한다.




제철 건초열로 고생하거나 감기에 걸리면 천식약을 더 먹어야 할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질병과 관련된 부작용은 천식의 계기가 될 수 있고 천식 치료의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여러분의 의사가 여러분이 다시 일어설 때까지 여러분의 치료를 수정하거나 심지어 더 많은 치료를 추가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정기적인 독감 예방 주사를 맞는 것은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이 천식을 앓는다면 시행하기에 좋은 팁이다.


매년 백신을 접종함으로써 가능한 한 많은 감염을 막아라.




천식 발작을 피하거나 천식 증상 관리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요인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천식 환자들의 대다수는 알레르겐이나 담배 연기를 포함한 몇몇 일반적인 방아쇠에 노출되었을 때 공격을 받는다.


가능하면 증상이나 궁극적으로는 전면적인 공격을 유발하는 이러한 방아쇠로부터 멀리하라.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주요 요인 중 일부는 바로 집 안에서 발생한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먼지, 곰팡이, 포자를 포함한다.


이러한 천식 발병의 원인을 예방하고 관리하려면, 전문가의 정기적인 가정 검사를 받고, 유해 물질을 제거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집을 청소하고 먼지를 털어서 이런 유해물질로부터 집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습도는 곰팡이와 곰팡이 생장에 완벽한 조건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가정에서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런 것들은 천식 발작을 아주 쉽게 일으킬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집이 가능한 한 건조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겨울철에는 난방기를 가동하면서 습도를 조절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제습기를 사용하고, 여름철에는 에어컨을 사용하여 공기가 건조하도록 한다.




이 유익한 안내서는 삶의 질을 희생하지 않고 천식의 영향에 대처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오늘 받은 정보로, 당신이 놓친 것으로 되돌아가는 것에 대한 사전 대처가 가능해짐에 따라 적극적인 생활방식으로 돌아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