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보험 패키지를 소유하고 큰 돈을 절약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윈디 2020. 6. 2. 11:54

본문


자동차 보험 패키지를 소유하고 큰 돈을 절약하십시오!



사고가 났을 때 재정난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차에 맞는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래 기사에서는 당신의 브로커나 에이전트로부터 올바른 질문을 하는 방법, 어떤 커버리지를 구입해야 하는지, 그리고 중복 커버리지를 피하는 방법을 설명할 것이다.


기사를 읽고 보험 전문가에게 올바른 질문을 하십시오.




보험료 인상을 볼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보험금 인상이다.


통신사를 바꾸거나 심지어 정책을 바꾸면 커버리지에 공백이 생길 수 있다.


보험회사에서 이러한 격차를 알아채면 당신의 요금을 인상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자동차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지 이해하십시오.


다양한 수준의 보장이 있으며, 얼마나 필요한지 결정해야 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귀중한 차를 소유하고 있다가 언젠가 사고를 당할 것을 두려워한다면, 충돌 취재권을 얻는 것은 마음의 평화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버스나 카풀을 타세요.


보험사들은 소비자가 책임감을 보일 때 좋아하는데, 마일리지 낮출 수 있는 것도 이를 보여주는 한 방법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는 사실을 대리인에게 알려주면 보험약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여러 회사로부터 견적을 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요금은 회사마다 천차만별이다 매년 보험료율을 확인함으로써 보험료는 최대한 적게 내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비율을 비교할 때 이 견적이 비슷한 범위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 가장 좋은 조언은 운전 기록을 티끌 하나 없이 유지하는 것이다.


고양이 사고를 당하면 곧바로 보험료가 오른다.


사고를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조심해서 운전하고 당신이 운전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길을 가는 것을 피하라.


이럴 때 시야가 좋지 않으면 밤에 운전하지 마라.




자동으로 가장 싼 가격을 받지 마라.


그것은 좋은 거래로 판명될 수도 있고 완전히 역효과를 낳을 수도 있다.


해당 정책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험의 다양한 종류에 유의하시고, 보험이 완전하게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손상이나 부상을 입었을 때, 그리고 당신이나 당신 자신의 차에 가해진 손상이 또한 보상될 경우에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또한 화재나 홍수와 같이 당신의 차가 겪을 수 있는 다른 피해뿐만 아니라 보험이 부족한 운전자에 대한 보상도 필요하다.




사람들이 자동차 보험을 평가할 때, 흔히 간과되는 한 가지는 무보험 운전자에 대한 보장이다.


이것은 당신이 지불하는 가격을 정말 올릴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생각해 보아라.


만약 보험에 들지 않은 운전자가 사고를 낸다면, 이 행위가 당신의 정책에서 다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너무 늦었다.




많은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취재가 필요한지 확인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보험의 책임보험 부분의 가치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자산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어야 한다.


보험 대리인은 당신이 당신의 차량을 과소 점검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어야 한다.


보장 수준을 선택할 때는 안전한 편에 서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괜찮은 자동차와 적당한 양의 자산을 가지고 있다면, 100/200/100의 책임 보상 범위를 선택하라.


대부분의 주에서는 운전자에게 특정 최소 수준의 책임 보장 범위를 유지하도록 요구 사항을 설정하므로, 적절히 보상받도록 하십시오.




보험료 전액을 선불로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거의 모든 보험회사들이 당신에게 지불해야 한다면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다음 번에 보험료 전액을 한꺼번에 지불하고 저축한 돈을 착복할 수 있도록 정책을 갱신할 때 돈을 따로 적립하기 시작하십시오.




사고를 당했을 때 자동차 보험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적절한 보험혜택과 보험 옵션을 갖추면 필요한 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기사에 제시된 조언에 따라 필요한 커버리지를 얻을 수 있다.